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나 어쩌다

Profile
바름골든라온

다이아몬드 메달 얻었?넹

Profile
바름골든라온
레벨 57
295110/302760
26%
지금 저는 1년 3개월을 달리고 있습니다!

(골드채널 구독점)(궁금한건 댓글다셈 ㄱㄱ)

반모 환영합니다!
^^

큐브 글 올리면 포인트 2000포 준다다ㅏ다다다다ㅏ(랜덤으로(무작위))

인게임 닉 (보석연합)골드, 킹받는 병아리, 자연, 킬링 머신, I can 1st, mulpan, mulpwq, 애들아 캐릭온 구독해, ㄱㄷㄹㅇ, 4라온12번

남자 / 12살(2022년 기준)

친구 목록(반모): 샛별(1순위), 백색왜성, 에임차이, 마시멜로, 메롱바보, 뤄나, ss입니당, 천사로여, 특.별.회.원(양념테이프),대표상무, 카드, 로즈(Rose)

접속 시간 : 빠를 때: 오전 5시, 늦을 때: 오후 12시
(곧 개학이라서 변경 사함 있을 수 있음)

특별회원 된 날짜: 2021. 8 . 03 (씬나 씬나)

폰접속은 안합니다. (폰 없음) (사유: 부심.)

4~5개월째 연속 백금...(나도 다이아 가자..)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만남의 광장입니다.

로그인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