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밤님위해

Profile
핑냥이새별

제가 왜 스토리에서 활동하냐면요

저는 행복과 사람들과 말하는게 기쁘고 재미가 있어요

또 말을하며 싸우기도하고 다시 화해하며 가끔은 뻘짓을하며 놀고 하는거죠

하지만.........

사람들은 모두 싸우면 화해를 하려는 의지는 없고 뻘짓을하면 혼내고

원래 이런곳은 노는곳이죠 도배는 심각하지만

뻘글은 뭐 재미로 하는거죠 여기는 어린이들이 노는곳이나 마찬가지죠 어른으로 치면 집에서 놀고 먹는곳이라고하죠

걍 님들이 좋아하는걸 생각하면되죠

대충 말하면 제 생각대로 안되는거죠

 

(이글 보고 화내지마시고)

주의점

1욕,나쁜말 상처받는말등등 ㄴㄴ

2.도배금지

3.나가라,탈퇴하라 명령 ㄴㄴ

4.이 글과 다른말 ㄴㄴ

Profile
핑냥이새별
레벨 41
157428/158760
82%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22
  • (이클립스)네즈코

    근데 뻘글은 재미로라도 하지 않아야하지 않을까요?? 다른 유저들에게 피해를 주는 해옹이니 뻘글은 재미로라도 하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두 번째 줄.

    아 네~ 사람들과 이야기 하면서 같이 지내시는게 재미있으시다구요?

    근데 저는 지금 님이 누구와 사이좋게 지내려고 노력을 하고,

    저번 일에 반성을 하고, 변했는지를 모르겠네요

    맨날 뻘글 올리고, 상대방 기분 상하는 말 하고요.

    그리고 상대방이 자신을 싫어한다고 느끼시나요?

     

     

    1. 그럼 님이 그냥 저 사람이 나를 싫어 하니까

    그냥 저 사람이랑 같이 지내지 말고 무시하고 살아야겠다고 생각하든가,

     

    2. 아니면 그냥 저 사람에게 사과를 하고 예의를 지키시면서 행동하시면 되죠?

     

     

    왜 근데 맨날 다른 사람 탓하고, 사과 안하고, 그리고 그렇게 님이 싫어하시는

    반말 하시면서 왜 계속 남탓을 하세요?

     

     

    이제야 아신 건 아니시겠죠 새별님? 이제라도 예의 지키시고 살으셔야 겠죠?

  •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복싱
    2021.12.13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게다가 맞춤법까지..

  •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그리고 전, 님이

    싸우신 분 누구랑 화해 하셨는지도 모르겠고,

    님이 사과를 하시고 변한 모습도 한~ 번도 본 적이 없네요^

  • 복싱
    2021.12.13

    작은사회에서도 그러시면 곤란하죠

  • 복싱
    2021.12.13

    싸움을하면 한명은 뒈지는거죠

    물론 현실에서^^

  • ♡복슝아곤듀♡

    제가 왜 스토리에서 활동하냐면요

    저는 행복과 사람들과 말하는게 끼쁘고 재미가 있죠

    또 말을하며 싸우기도하고 다시 화해하며 가끔은 뻘짓을하며 놀고 하는거죠

    하지만.........

    사람들은 모두 싸우면 화해를 하려는 것은 없고 뻘짓을하면 혼내고

    원래 이런곳은 노는곳이죠 도배는 심각하지만

    뻘글은 뭐 재미로 하는거죠 여기는 어린이들이 노는곳이나 마찬가지죠 어른으로 치면 집에서 놀고 먹는곳이라고하죠

    걍 님들이 좋아하는걸 생각하면되죠

    대충 말하면 제 생각데로 안되는거죠

     

    (이글 받고 화내지마시고)

    주희점

    1욕,나쁜말 상처받는말등등 ㄴㄴ

    2.도배금지

    3.나가라,탈퇴하라 명령 ㄴㄴ

    4.이 글과 다른말 ㄴㄴ

     

     

     

     

    제가 왜 스토리에서 활동하냐면요

    저는 행복과 사람들과 말하는게 기쁘고 재미가 있어요

    또 말을하며 싸우기도하고 다시 화해하며 가끔은 뻘짓을하며 놀고 하는거죠

    하지만.........

    사람들은 모두 싸우면 화해를 하려는 의지는 없고 뻘짓을하면 혼내고

    원래 이런곳은 노는곳이죠 도배는 심각하지만

    뻘글은 뭐 재미로 하는거죠 여기는 어린이들이 노는곳이나 마찬가지죠 어른으로 치면 집에서 놀고 먹는곳이라고하죠

    걍 님들이 좋아하는걸 생각하면되죠

    대충 말하면 제 생각대로 안되는거죠

     

    (이글 보고 화내지마시고)

    주의점

    1욕,나쁜말 상처받는말등등 ㄴㄴ

    2.도배금지

    3.나가라,탈퇴하라 명령 ㄴㄴ

    4.이 글과 다른말 ㄴㄴ

     

    맞춤법만 고쳤구요 맥락이 안맞는건 님이 고쳐주시길요!

  • ♡복슝아곤듀♡
    노력
    2021.12.13
    @♡복슝아곤듀♡ 님에게 보내는 답글

    생각대로 아닌가요?

  • 노력
    ♡복슝아곤듀♡
    @노력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그거를 못고쳤네요 감사합니당

  • (이클립스)네즈코

    그리고 이 글에다가 탈퇴해라 막 그런말 하지 말라하는데 그럼 님은 왜 다른 유저보고 탈퇴왜 안하셨어요?? 등등의 말을 하셨죠??? ㅋㅋㅋ 님이 먼저 그렇게 말하고서는 님한테는 하지말라고하는건 좀아니 많이 이기적인 행동 아닌가요??

  • (이클립스)네즈코
    핑냥이새별
    작성자
    2021.12.13
    @(이클립스)네즈코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 누가 탈퇴하라고했어요ㅠㅠ

  • 핑냥이새별
    (이클립스)네즈코
    @핑냥이새별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님이 먼저 다른사람보고 왜 탈퇴안했어요??? 이래놓고서는 억울한척 하지마세욬ㅋㅋㅋㅋㅋㅋㅋ

  • 핑냥이새별
    (이클립스)네즈코
    @핑냥이새별 님에게 보내는 답글

    또 피코하시네욬ㅋㅋㅋㅋ

  • (이클립스)네즈코
    핑냥이새별
    작성자
    2021.12.13
    @(이클립스)네즈코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하 됐어요/

  • 핑냥이새별
    (이클립스)네즈코
    @핑냥이새별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뭐가 됐어요 되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핑냥이새별
    ∘•혜림•∘
    2021.12.13
    @핑냥이새별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님아.. 저한테 하셨잖아영ㅋㅋ

  • 핑냥이새별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핑냥이새별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하 저희도

    지금 님이 언젠가는 바뀌겠지라는 마음으로

    advise. {충고} 를 계속해서 드리고 있는데

    그렇게 안 받아 주시면 이건 마치 어미 새가

    일찍 일어난 새에게 벌레를 줬는데 안먹는

    이런 이상한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밤대기 기자여ㅅ(꾸엑)

  •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혜림•∘
    2021.12.13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맞는 말입니닷.. (존경의 눈빛)

  •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님에게 보내는 답글

    속담과 영어를 적절하게 섞어쓴

    밤대기 기자의 말씀 잘 들으셨다면

    이제라도 제발 정신 차리십쇼

  • ∘•혜림•∘
    2021.12.13

    새별님?

    저희는 있죠,

    저희가 지적해드리면 님이 고치시고 우리 모두 다같이 재미있고 평화롭게 지낼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님은 반성태도도 반성 기간동안 딱히 안보였고..

    저희가 뭘 지적해드리면 고칠생각을 안하시고 그냥.. 못마땅하신것 같군요..?

    허헣허허허헣

    그리고 님 때문에 저의 소중한 '심기'라는 것이 건드려졌습니당, 아시겠나요?

    또한, 스토리 내에서 싸움이.. 어.. 굉장히 많았죠..?ㅋ 다 님때문이라는 점 알아두시면 좋겠네요ㅋ

  • ∘•혜림•∘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혜림•∘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참을 忍 자를 얼마나 새기신건지..

    대단하십니다 저는 이미 폭발 했는데..

    굿

  •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혜림•∘
    2021.12.13
    @세상에서제일쌘냐옹이밤ㄸㄸ밤ㄸ!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허헣허허헣ㅎㅎ

    뭐라해야하지.. 이미 폭발한 후라서 실성한 상태라 해야하ㄴr..?

    암튼 고런 상태입니다..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만남의 광장입니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