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다들 그동안..감사했습니다

Profile
샛별

오늘부터, 스토리를 접으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아는 혜정입니다.

일단 전 시작부터 양념님에게 민폐였고 스토리 모두를 다운 시키는, 즉 악영향이였네요. 제가 바보라서 그걸 눈치채지 못했고 여러분이 여기서 욕한다고 해도 할말이 없습니다. 전 그럴만한 짓을 했으니까..

뤄나하고 양념님 괴롭히고,,지난번 표절에다 정말 쓰레기죠,..

저도 그런 제가 싫었구 그래서 오히려 더 인터넷에서 나댔을 수도 있죠..나한테는 투자 못하면서 인터넷의 나만 번지르르하게 포장시켰죠. 이거 모두 사과하고 떠납니다. 

 

먼저 양념님: 저보고 꺼지라고 하셨죠,,ㅖ..잘못했습니다. 무릅 끓고 빌어도 용서 받지 못할 것 같은데..내가 질투심 때문에 그렇게 했을까..? 제가 너무 바보였죠..

네즈코: 사이다 날려준건 오히려 고마워. 내 잘못을 제 3자 입장에서 알게 됬고 나한테  실망한것도 알아..사과할게..진짜 미안해요..모두에게..네즈코 넌 내 사과 못 믿겠지만, 이제 그만 나대고 현생 똑바로 정신차리구 살려고. 너 덕에 나도 모르게 나를 포장하던 버릇 같은 거,,싹 다 고칠 수 있을 것 같아..

파워볼: 오빠에겐 일단 미안한게 너무 많아. 뭐가 미안해? 할 수도 있겠지만 나 때문에 이렇게 된걸까? 모든 스토리 상황이 축 처지고 오빠도 접게 됬잖아. 오빠 마지막 글을 보면서 나도 후회했고..나 같은 무개념 인성쓰레기랑 사겨줘서 고마웠어.

로여: 너랑은 트러블도 최근에 많았구 싸웠던 것 같아..사실 포인트..? 그런건 마지막에 너 다 주고 가려구 ㅎ

포인트 따위로 아부한다 생각하지마 나는 너 잘되길 바라고 어...내 오지랖 좀 이해해주렴 

 

이렇게 밖에 사과 못했지만,,이 글로는 제 마음이 모두 전달 되지 않을 수도 있겠죠..하지만 제가 하고 싶은 말은,,진짜 죄송했고, 언제나 미안한 마음뿐이에요..

이제 와서 웬 사과냐 개소리냐 할 수 있지만..전

.... 죄송합니다. 잘못했습니다. 

제가 맨날 미안하다 미안하다 사과문 뉘엿뉘엿 쓰고 내일이면 다시 개노답 유저 되서 나댔잖아요..절대 그런일 없을 거구 진짜..너무 죄송하네요.

회원탈퇴는,,정말로,,너무 모르겠어요..참고로 탈퇴한거 아니구(지금까지는) 그냥 프사/자소 내린거에요

Profile
샛별
레벨 2
527/810
37%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1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만남의 광장입니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