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아갈캣! PiCK
아갈캣!이 직접 선정한 PiCK 베스트 게시글입니다.
※ 내부 매뉴얼에 따라 선정된 것으로, 아갈캣!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징짜 전 태어나서 너무 햄보캐여,,,

Profile
환상

IMG_20220809_112908.jpg

저 동골동골한 눈과 핑꾸색 코와 앙큼한 수염과 귀가 보이시나여..상당히 참으로 귀여워요..키운지 한달도 안된 펄ㄹ햄쨩이에여...누룽긩..지대 귀여우여...막 코 벌름벌름ㅁ하고 귀 팔ㄹ락팔락 해여..징짜 무슨 너란나비 날개인줄 알앗서여..ㅠ..코코넛 조아하능 누룽긩ㅇ..💖지난주까지 노란색이엇는데 갑자기 회갈색으로 변해서 당황햇다고 주인언냐가 그랫슴..

IMG_20220809_114006.jpg

이거슨 멍충하게 귀여워서 넣어보앗구여..

IMG_20220809_113452.jpg

이거슨 청소 중간에..

IMG_20220809_113510.jpg

포스트 아포칼립스..

주인언냐가..햄찌는 💩쟁이 그 자체라거..저기 까망ㅇ쓰 다 💩...

 

먹이 줄랫더니 손가락 깨물고 튐 이 앙큼한것..밀당하는거바..아오..

Profile
환상
레벨 67
412063/416160
66%
약혼남 있습니다.
댓글
35
  • 현..
    2022.08.09

    어멋 ㅋㅋㅋㅋㅋㅋㅋ 졸귀

  • 창이
  • 만듀
    2022.08.09

    햄스터 한 5년 8개월 까지 키워 본 사람으로서..

    핸들링 안 하는게 진짜 햄찌 스트레스 안 받고 오래 사는거임ㅠㅠ

  • 만듀
    얀데레봇
    2022.08.09
    @만듀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만듀.. 내 사랑을 받아 줘❤️ 대신 -10포인트는 내가 가져갈게. 하핫!!
  • 얀데레봇
    만듀
    2022.08.09
    @얀데레봇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닌 오래 살지망ㅜㅠ

  • 만듀
    창이
    2022.08.09
    @만듀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 만듀
    환상
    작성자
    2022.08.09
    @만듀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울 미미찡은..1년만에 죽어서..6학년의 보는 펑펑 울었더라져..한달동안 미미긩 생각만 햇는대ㅠ

  • 🍱도시락
    2022.08.09

    햄스터 키워본 사람으로서 떠날때 맴찢임 ㄹㅇㅠㅠ

  • 🍱도시락
    환상
    작성자
    2022.08.09
    @🍱도시락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징짜 펑펑 울었는디..아파트 옆 나무 아래에 묻어줬어요 맨날 오갈때마다 볼 수있게

  • 환상
    🍱도시락
    2022.08.09
    @환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우리도 나무 밑에 묻어줌ㅠㅠ 어딘지도 기억함

  • 환상
    작성자
    2022.08.09

    영자님 취향 확인 ㅎㅋㅋ

  • 환상
    🍱도시락
    2022.08.09
    @환상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

  • 🍱도시락
    창이
    2022.08.10
    @🍱도시락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열 살아있넹 ㅇㅅㅇ

     

  • marshmello𝓶𝓪𝓻𝓼𝓱𝓶𝓮𝓵𝓵𝓸

    햄스터 지금까지 10마리정도 키운 1인

  • marshmello𝓶𝓪𝓻𝓼𝓱𝓶𝓮𝓵𝓵𝓸
    환상
    작성자
    2022.08.10
    @marshmello𝓶𝓪𝓻𝓼𝓱𝓶𝓮𝓵𝓵𝓸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 형 개부럽다 진짜로

  • marshmello𝓶𝓪𝓻𝓼𝓱𝓶𝓮𝓵𝓵𝓸
    🍱도시락
    2022.08.10
    @marshmello𝓶𝓪𝓻𝓼𝓱𝓶𝓮𝓵𝓵𝓸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더 키우면 넘 슬플 것 같아서..

  • 🍱도시락
    환상
    작성자
    2022.08.10
    @🍱도시락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그런말하면 눈물나잔아여..🥺🥺🥺

  • 환상
    🍱도시락
    2022.08.10
    @환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죄송

  • 네묘
    2022.08.12

    나도 햄스터 키웠었는데 3년만에 떠낫어...

    진짜 나무 슬펐어

  • 네묘
    환상
    작성자
    2022.08.12
    @네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 3년이면 엄청 오래 살았드

  •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제 친구가 햄스터 키웠었는데 어떤 여자애가 놀러갔는데 햄스터 만지다가 목 돌아가서 코피나고 결국 죽음..

    불쌍햐

  •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환상
    작성자
    2022.08.13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순간 욕쓸뻔했어요

  •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환상
    작성자
    2022.08.13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어떤 인간 말종이 그딴 입에도 담지 못할 직을 쳐 해서 귀여운 아이를 죽이죠?

  • 환상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환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게 일부러 그런건 당연히 아니고; ㅎ

    실수로 목돌아갔다고 하네요

  •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환상
    작성자
    2022.08.16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뭐ㅎ실수로 사람 죽일수도 있고 머 그런거죵

  •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환상
    작성자
    2022.08.13
    @애플이𝓐𝓹𝓹𝓵𝓮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진짜 세상은 넓고 정신병자들은 상상 이상으로 많네요 처죽일것들

  • 함정
    2022.08.16

    제눈엔 인절미밖에 안보이네요? 졸귀당

  • 함정
    환상
    작성자
    2022.08.16
    @함정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 함정님 진짜 감동이에요 얘 원래 1년 전부터 인절미라고 이름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누룽지로 급변함

  • 환상
    함정
    2022.08.17
    @환상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미틴 그런사연이

  • 함정
    환상
    작성자
    2022.08.16
    @함정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고보니까 오랜만이네여 뭐하다 이제왔어요

  • 함정
    환상
    작성자
    2022.08.16
    @함정 님에게 보내는 답글

    죽은줄알고 제사까지 지냈단말예요

  • 환상
    츤데레봇
    2022.08.16
    @환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여기 20 포인트인데.. 딱.. 딱히 환상이(가) 좋아서 주는 게 아니라구!!
  • 환상
    함정
    2022.08.17
    @환상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ㅖ? 잘 살아 있거든요????

  • [돌두유울]d^^b
  • ㅍ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아갈캣!에서 선정한 베스트 글을 읽어보세요. PiCK은 아갈캣! 메인에 우선 노출됩니다.

로그인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