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 키우기 게임 No.1, 아갈캣!
먼저 아갈캣!과 STORY를 이용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된 아갈캣! 고객센터에서는 아갈캣! 및 STORY와 관련된 문의, 신고 글을 받습니다.
운영정책
글을 남기기 전, 반드시 운영정책을 정독해 주세요. 고객센터의 모든 문의와 신고는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FAQ)을 확인하신 후, 문의하려는 내용이 이미 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시 안내사항
신고는 항상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해 주세요. 운영진은 갈등의 중재자가 아니며, 단순 이용자 간 마찰이나 다툼 등으로 신고하는 것은 되도록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게임 내에서 운영진이 아닌 일반 유저의 사칭은 제재 대상이 아닙니다.
명백한 운영정책 및 이용약관 위반이고, 운영진의 개입이 필요한 수준인 경우에만 신고를 진행해 주시기 바라며, 그 외의 경우는 처리 없이 종결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고객센터 게시판 이용이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이메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메일 문의는 답변을 반드시 보장하지 않으며, 신속한 처리를 요하거나 답변이 꼭 필요한 내용일 경우 메일이 아닌 본 게시판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메일 문의는 일반적인 상황에서 권장하지 않습니다. 가급적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갈캣! 고객센터 이메일: cs@agar.kr
참고 사항
- 신고하실 때는 게임 모드, 시간대, 닉네임, 캡처본과 함께 자세한 정황 증거와 정책 위반 사항을 함께 적어주세요.
- 고객센터 문의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아직 계정이 없으시다면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세요. [회원 가입하기]
- 고객센터 문의는 비밀이 보장되며, 원칙적으로 작성자를 제외한 타인이 글 작성 여부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단, 신고에 한하여 일부 신고의 경우 투명성을 위해 공개될 수 있으며, 신고글 공개를 원치 않는 경우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에서 욕설 및 비방, 난동, 성희롱 등 악의적인 목적으로 이용 시 인게임 포함하여 즉시 영구 이용 제한 처리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아갈캣! 시스템 가동 상태에 대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